티스토리 뷰

 

아르모주얼리 체인 팔찌 남자 원석 브레이슬릿

 

 

 

 

안녕하세요.

데일리 블로거 제이와이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제가 좋아하는 악세사리 브랜드 아르모주얼리의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제가 친구에게 선물을 해주려고 구매한 제품이에요.

 

 

아르모 (ARMO)

2012년에 설립된 도메스틱 디자이너주얼리 브랜드로 최상급 부자재의 제작 및 해외 수입 원석으로 제품을 제작하는 국내에서 독보적인 포지션을 지니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제품명 : BEADS+CHAIN SINGLE BRACELET 01 (8MM)

소재 : T-Clasp    Black Onyx Beads 8mm    Steel Chain 7mm

사이즈 : 맨사이즈 19cm (손목사이즈 16.5 ~ 17 cm)

가격 : 38,000원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했어요.

http://www.armojewelry.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496&cate_no=40

 

 

리뷰 시작할게요.

 

 

 

왼쪽 실버 커프 제품은 제 생일 선물로 여자친구가 선물해주 제품이고

 

오른쪽이 이번에 리뷰하는 비즈 체인 팔찌에요.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블랙 오닉스 비즈 팔찌를 찾다가 실버 체인이 같이 들어간 제품을 보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체인과 비즈가 반반씩 조합된 제품으로 단품으로도 포인트 주기 좋은 제품이에요.

 

 

 

토글 잠금을 풀었을 때 모습이에요.

 

 

 

토글 잠금 장치 방식으로 아르모 재규어 브레이슬리과는 다르게 탈착이 편한 제품이에요.

 

 

제가 소장 중인 아르모 실버커프, 재규어 브레이슬릿과 같이 촬영해 봤어요.

 

 

 

아르모주얼리는 실버 라인과 일반 주얼리 라인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실버 라인은 고급 라인으로 가격대가 10만 원대부터 4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어요.

 

주얼리 라인은 2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원석 위주로 제품들이 출시돼 있어요.

 

 

 

스털링 실버 재규어 브레이슬릿 264,000원 

C25 스터드 스털링 실버 커프 184,000원

 

 

 

재규어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소재가 실버 925이고 해외 수입 블랙스피넬 원석이 사용돼 실물이 상당히 고급스럽고 예뻐요.

 

스터드 실버 커프도 실버 925 소재이고 디자인이 유니크하고 단품과 레이어드 모두 활용하기 좋은 팔찌에요.

 

 

 

제가 즐겨 착용하는 반지 중 하나인 구찌 고스트링 4mm와 함께 촬영해 봤어요.

 

 

 

비즈와 체인의 두 가지 느낌이 상당히 좋네요.

 

 

 

여기서부터 착용샷이에요.

 

 

 

 

 

과한 레이어드를 한 번 해봤어요.

 

 

 

 

 

스터드  실버 커프와 레이어드했을 때가 보기 좋네요.

 

 

 

여름에 단품으로도 포인트 주기 좋은 팔찌에요.

 

 

 

ARMO 재규어 브레이슬릿 후기 - https://blog.naver.com/wjddyd105/220963944066

 

 

 

 

아르모주얼리 비즈 체인 팔찌 후기.

 

독특한 디자인으로 스트릿과 캐주얼 코디에 다양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ARMO는 디자인이 유니크하면서 고급스럽고 AS도 괜찮은 편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에요.

손목이 얇거나 두꺼운 사람은 본인 손목 사이즈에 맞게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도 아르모의 장점이에요.

친구 선물용으로 구매를 했는데 친구도 상당히 마음에 들어 해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저는 재규어 팔찌로 처음 접하게 된 브랜드인데 불독 디자인도 좋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 출시가 기대됩니다.

여름에 포인트 악세사리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JY]

[제이와이. 데일리 블로그]

 

댓글